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 행/명승및 유적지

소노캄 제주 가족여행(2025.03.01)- 표선해수욕장

by 하담1 2025. 3. 7.

 

소노캄 제주 가족여행(2025.03.01)- 표선해수욕장

 

 

13번째의 가족여행이다.

 

여행기간 내내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보기는 하였지만 오랜전에 예약을 한 것으로 굳이 미루거나 취소할 이유는 없었다.  그저  며칠 푹쉬는 것으로도 충분하니까.

 

가족여행은 처남이 갖고 있는 예전의 대명콘도 회원권을 이용하기 때문에 한번도 가보지 않을 곳을 찾아서 순서대로 다녔다. 이번은 서귀포에 있는 소노캄제주다.

 

전에 일출봉 근처에 있는 소노벨제주에 왔을 때는 제주도 북부를 돌아 보았지만 이번은 서귀포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 남부쪽을 돌아볼 계획이었다.

 

첫날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숙소로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표선해수욕장을 거처 숙소인 소노캄에 짐을 풀고 첫날을 맞이 한다.

 

그리고 다음날은 서귀포시내에 있는 관광명소를 찾을 계획이었지만 비가 온다고 하여 서광리에 있는 오설록과 근처에 있는 곶자왈을 탐방하는 것으로 일정을 바꾸었다.

 

그리고 비가 내려도 상관없이 관람을 할 수 있는 박물관 쪽으로 일정을 수정하여 여유롭게 이번 여행을 지내는 것으로...

 

제주도는 오래전에 직장 생활을 할 때 근무를 하기도 하였고, 제주 올래길을 두번이나 완주를 한 곳이기에 너무나 잘 아는 곳이라 특별히 찾아 봐야 할 곳은 없다.

 

멀미가 심해 여행을 잘 다니지 않은 집사람과 처남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충분하다. 나는 그저 안내자의 역활...

 

제주 공항에 도착하여 점심 식사를 마치고 렌트카를 대여받아 첫 방문지인 표선 해수욕장에 도착하니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우산을 들고 잠깐 한바퀴 돌아보고...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 창밖으로 펼쳐진 전경을 구경하는 것으로 첫날을 보냈다.

 

이후 숙소 도착...

 

ㅗ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