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카라코람 하이웨이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2024.06.26)

by 하담1 2024. 8. 2.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2024.06.26)

2024년 6월 26일, 카라코람 하이웨이 여행 30일째 되는 날...마지막 날입니다.

전날 히바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타슈켄트로 들어와 숙박을 하고....이날은 귀국 비행기를 타는 날입니다. 사실상 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아침에 조식을 끝내고 ......11시까지 체크 아웃을 하고 짐은 로비에 맡기고....공항으로 출발할 때까지는 자유시간입니다.

느즈막히 호텔방을 나와 체크 아웃을 하고 근처에 있는 한식당에서 점심을 먹고...항상 같이 다니던 일행들은 귀국 선물을준비한다고 쇼핑에 나섰습니다.

더운 날씨이기도 하지만 타슈켄트는 지난번에 돌아 본 곳이고, 이미 마음은 귀국한 이후를 생각하게 됩니다. 이제는 그저 쉬고 싶다는 생각...

호텔 로비에서 핸드폰을 뒤적이고...그동안 찍은 사진을 돌려보고...출발 시간을 기다립니다.

이후 공항에서 출국심사를 마치고 직항인 아시아나 항공에 오르면 27일 오전 8시 30분에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이렇게 30박 31일간의 여행이 모두 끝났습니다.

카라코람 하이웨이 여행 끝.